창원아이 화상영어 수업 회원 이관 및 수업안내

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창원아이 화상영어 수업 회원 이관 및 수업안내

관리자 0 1694

창원아이 화상영어 수업 회원 이관 및 수업안내


 



 

1. 남은수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안녕하세요 하이토킹 화상영어 입니다.


먼저 창원-i 피우미를 이용해주신 수강생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기존에 진행되던 창원-i 피우미 화상영어는 하이토킹 홈페이지에서 동일하게 이 어서 수업이 진행됩니다. 기존에 수업을 진행하시던 정보 그대로 강사님, 수업시 간 등 변경 없이 동일하게 이어서 수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2. 기존 수업이 끝나면 재수강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수업이 끝나기 전 교육매니저가 연락드려 교육상담을 진행 후 기존과 동일한 강사님,수업시간에 맞춰 하이토킹 화상영어 수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재수강 절차와 수강료는 하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3. 재수강 절차 안내


 

① 수업 종료 전 교육 매니저 전화상담


 


전담 교육 매니저가 연락드려 수업에 관한 부분과 결제 안내까지 전반적인 부분에 대하여 상담을 진행하며 학부모님의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선생님과 

소통하여 최적의 수업을 제공합니다.




② 수강료 결제


③ 기존 수강정보 그대로 수업 진행


기존에 수업을 진행하시던 강사님, 수업시간, 교재등 모든 수강정보의 변경없이 이어서 수업 진행이 가능합니다. 


 


4. 수강료 안내


하이토킹 화상영어는 5개월 단위로 수강신청이 가능하시며 기존 창원아이 화상영어 가격가 거의 동일하게 책정된 수강료로 높은 퀄리티의 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1개월

5개월

2

44,400

222,000

3

63,500

317,000

5

87,000

435,000



5. 홈페이지가 변경되었는데 별도 회원가입을 해야하나요? 




별도 회원가입 없이 기존 창원-i 피우미에서 이용하시던 ID 는 그대로 사용가능하며 패스워드는 개인정보라 초기화 후 원하시는 패스워드로 수정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6. 하이토킹 홈페이지 강의실 입장방법 


 


기존처럼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강의실 > 화상강의실입장 으로 강의실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화상솔루션은 기존에 설치되어 있으셔서 별도 설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7. 하이토킹 홈페이지 교재 확인방법


 


기존처럼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강의실 > 교재보기로 이동 후 교재 열람이 가능합니다.



8. 고객센터 운영시간


 


회원님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위해 고객센터는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점심시간 12:00~13:00)


 


- 문의사항 055-748-0033(09:00~18:00), 070-8224-5507(18:00~21:00)


- 고객센터 09:00~21:00 (점심시간 12:00~13:00)

0 Comments
제목
카톡상담